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절차 안내
홈택스 로그인
1. 전자(세금)계산서, 현금영수증,신용카드
2. + 버튼 클릭
3. 전자(세금)계산서 건별 발급
입력 방법
1. 세금계산서 (과세) / 계산서 (면세) 구분하여 선택 - 보통은 과세
2. 등록번호 : 받으시는 실 분의 사업자 등록번호
상호 : 받으시는 분의 회사 명
성명 : 받으시는 분의 회사 대표자 성함
이메일 : 받으시는 분의 메일 주소 입력
- 위 세 가지가 필수 입력 사항이며 나머지는 입력안해도 문제가 되진 않으나 가능하면 입력 해두시는 것이 좋음.
3. 작성일자 : 현제 날짜가 아닌 세금계산서가 발급 될 날짜 / 발급기한이 지난 후 발행하면 가산세가 발생 할수 있으니 주의
** 중요 ** ex) 9월 세금계산서는 9월1일 부터 10월 10일까지 9월달 세금계산서를 가산세 없이 발행 할 수 있음.
4. 일자 / 품목 / 공급가액 입력 (세액은 자동계산 되며 / 규격 수량 단가는 미입력해도 무관하여 필요시 입력 )
* 기타사항 *
- 청구 / 영수는 상황에 따라 다르나 모르겠다 싶으면 청구로 발행하는 것을 권장
발급하기 버튼을 눌러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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